본문 바로가기

기타/사건·사고·이슈

이은성♥서태지, 평창동 단독주택서 최근 이사… "공개 이후 많이 알려져"

by 고객상담 2020. 3. 23.

우와~~~ 이사 전에 거주했던 집 정말 좋네요~~
주택 내부에는 스튜디오, 수영장까지 있다고 합니다.

평창동 단독주택은 2009년 서태지가 40억 원에 매입해 공사를 거쳐 2012년 준공됐다고 합니다. 대지면적 308평, 연면적 251평으로 지하 1층~지상 2층으로 구성돼 있다고 하는데 잔디깔린 넓은 마당이 부럽네요. ^^
저기서 꼬몽파파와 꼬몽이가 공도 차고 마음껏 뛰어놀면 참 좋겠다~~~~ 싶어요..
저는 집 안에서 둘이 신나게 노는 모습을 보며 커피 한 잔 마시구요. ㅋㅋㅋ

부부의 이사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팬들은 추후 서태지의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는데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앨범 작업을 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까지 구체적인 발매 일정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18일 서태지의 소속사 서태지 컴퍼니 측은 "서태지 부부가 평창동 집을 떠나 다른 곳으로 이사했다. 처음 거주 당시 이슈가 되기도 했고, 방송 등 여러 방면으로 노출이 된 터라 많이 알려지게 되면서 이사를 결정한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서태지, 이은성 부부의 집은 지난 2014년 MBC '무한도전'에서 공개되어 관심을 끌었다. 당시 집을 찾은 박명수와 유재석은 넓은 마당과 깔끔한 인테리어에 "모델하우스 같다"며 감탄하기도 했다.

한편, 90년대 대표가수이자 '문화 대통령'으로 꼽히는 서태지는 지난 2013년 배우 이은성과 결혼,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
출처:

http://naver.me/5QpwJXRR

반응형

댓글